노르웨이서 강간혐의로 기소된 선수를 보호했다고 비난을 받고있는 솔샤르

스포츠

최신 스포츠 뉴스 -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해외스포츠

노르웨이서 강간혐의로 기소된 선수를 보호했다고 비난을 받고있는 솔샤르

댓글 : 0 조회 : 1491

스포츠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노르웨이에서 강간 혐의로 기소된 선수를 보호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피해자는 자신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이끌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한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노르웨이 국가의 아이콘이다. 그는 몇몇 노르웨이 사람들에게 존경받고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노르웨이에서 강간 혐의로 기소된 선수를 보호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나는 올레가 거대한 축구 클럽이나 사람들을 관리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몰데의 솔샤르 선수 중 한 명이 연루된 강간 사건의 중심에 있는 한 피해자는 말했다.


"좋은 선수를 키우려면 좋은 가치를 가져야 한다. 이들은 스타들이다. 그들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이 여성은 전 몰데 미드필더 바바카르 사르가 그들을 강간했다고 비난한 4명의 다른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녀는 밤새 술을 많이 마신 후 자다가 강간당했다고 주장한다. 


솔샤르는 현재 혐의판정이 진행 중인 선수에 대한 조사에도 불구하고 사르가 기소되거나 유죄판결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솔샤르 감독이 자신의 핵심 선수 중 한 명을 뽑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사실, 솔샤르가 2016년에 사르와 계약했을 때, 그는 이미 그를 상대로 강간 수사를 진행중이었다.


2018년에는 그에 대한 또 다른 불만이 제기되었고 3개월 후, 또 다른 여성은 2014년 사르가 잠자는 동안 그녀를 강간했을 때 임신한 아이를 낳았다고 주장했다.


그 클럽은 남은 시즌 동안 안티에이프레이 현수막과 구호를 내걸었다. 하지만, 솔샤르는 감동받지 않았고 심지어 사르를 주장완장을 차게 만들기도 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개입에 대해 말하면서 피해자는 이렇게 말했다.


"누군가가 그런 말을 할 때, 당신이 올레 군나르 솔샤르, 당신이 경찰, 당신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에 뭔가를 주었을 것이다."



재판 후, 검찰은 사르가 실제로 범행을 저질렀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 없이 입증하지 못했다고 판결을 내렸다. 


세 명의 재판관 중 한 명만이 나머지 두 명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러나 세 사람은 사르에게 15만 노르웨이 크로너(약 12,500파운드)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고 명령했다.


시즌이 끝날 무렵, 사르는 오슬로에서 마지막 경기를 마친 후 하룻밤 동안 두 번이나 다른 여성을 강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르는 다시 한 번 혐의를 부인했다.


솔샤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하자 몰데는 사르와 결별했지만 "클럽뿐만 아니라 선수에게도 힘든 시간을 통해" 그의 공헌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


이 솔샤르의 발언은 피해자에게 더욱 복잡한 심정을 만들어냈다.


사르는 몰데와의 계약이 종료된 후, 노르웨이와 범죄인 인도 조약이 없는 국가인 러시아로 이주했다. 


이후 검찰의 핵심 증인이었던 몰데 전 동료가 청문회에 출석하지 않고 친선경기를 택하면서 항소는 연기됐다.


사르는 그 후 사우디아라비아의 한 클럽에 가입했다. 그러나 노르웨이와 범죄인 인도 조약이 없는 또 다른 나라. 그는 재배열된 청문회에 출석하지 않았다.


Sarr를 위한 국제선 발령이 났다. 하지만 지난달 계약이 종료됐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국내에 도피자로 남아 있다.


사르의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로의 움직임은 솔샤르의 오랜 에이전트인 짐 솔바켄에 의해 추진된 것으로 널리 추정되었다.


그 후, Sarr는 또한 2014년에 강간으로 임신한 것으로 알려진 아이를 낳은 것으로 증명되었다. 


넷타비센과 데일리 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그는 2018년 11월 성폭행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러나 노르웨이로 돌아가지 않으면 기소될 수 없다.


솔샤르에 대한 그녀의 비난에 대해, 유나이티드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당시 몰데의 매니저로서 올레 군나르 솔샤이어는 아직 진행 중인 노르웨이 법체계의 적법한 절차를 충분히 존중했다."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