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일자 해외축구 가십

스포츠

최신 스포츠 뉴스 -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해외스포츠

2020.02.15 일자 해외축구 가십

댓글 : 0 조회 : 1769

스포츠 

아스널과 첼시는 63m 파운드의 가치를 가진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이스코(27, 스페인)를 깜짝 영입하는 것을 고려 중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여름 이적을 통해 팀 재정을 올리려고 하고 있다. (Sun)



 프리미어 리그는 UEFA가 맨체스터 시티에 두 시즌 간 유럽 대항 경기의 출전을 제한하는 징계를 내림에 따라, 시티에 대한 조사를 강화할 것이다. (Mirror)



 전문가들은 맨체스터 시티가 승점이 삭감되는 징계를 받을 수도 있는 상황에 직면했으며, 여차하면 리그 2로 강등될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Star)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26, 프랑스)는 여름에 구단을 떠나고 싶어 한다. 하지만 맨유가 원하는 83m 파운드의 이적료는 그가 팀을 떠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Guardian)



 아스날의 공격수,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30, 가봉)은 인터 밀란이 그들의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22, 아르헨티나)를 떠나보낼 경우, 그 대체자로서 노려질 것이다. (Star)



 첼시의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33, 프랑스)는 라치오로부터 조기 계약을 제안받았었다. 하지만 지난 1월, 토트넘의 관심을 받은 이후, 다음 시즌까지 최종 결정을 미룰 것이다. (Telegraph)



 레스터 시티의 플레이메이커, 제임스 메디슨(23, 잉글랜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하고 싶어 한다. (Manchester Evening New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타히트 총(20, 네덜란드)는 오는 여름, 인터 밀란 이적을 고려 중이다. (Guardia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트넘의 수비형 미드필더, 에릭 다이어(26, 잉글랜드)의 영입에 무게를 두고 있다. (Star)



 크리스탈 펠리스의 영입 대상인 헹크의 수비수, 요아킴 메흘레(22, 덴마크)는 프리미어 리그로의 이적 의지를 명확히 했다. (Standard)



 아스널은 구단의 윙어, 부카요 사카(18, 잉글랜드)와의 재계약 협상에서 난관에 부딪힘에 따라 그를 자유 계약으로 잃을 가능성이 있다. (Metro)



 바르셀로나는 이번 여름, 울버햄튼의 공격수, 아다마 트라오레(24, 스페인)를 영입하려고 한다. (Birmingham Mail)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